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맛집 - 뚱보아저씨 가성비 갑 인생 갈치집 제주도 갈치 맛집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전에는 제주공항에서 동쪽 섭지코지 쪽으로

제주도 여행을 하였는데

이번에는 주로 서쪽부터 서귀포 쪽으로

여행 일정을 잡았다.

금악오름과 성이시돌목장을 오전에 다녀온 뒤

원래 가려던 식당을 갔는데

이게 머슨 일이고 휴무라니... ㅠㅠ

 

그렇게 급하게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가게 된 뚱보아저씨

제주도 여행 중에 먹었던 갈치구이나

갈치조림을 항상 실패했던 터라 

그렇게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이게 웬걸 갈치구이 정식이 9900원!!??? 

고등어조림과 성게 미역국도 준다

정말 가성비 갑인 식당이다.

 

제주도 여행 중에 이렇게 가격 착한 식당이 있다니... 

점심 1시쯤 갔는데 대기가 앞에 5팀 정도 있었던 거 같다

한 30분 웨이팅 후에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다.

갈치구이정식 2인분 시키고 반찬이 나오기 시작했다.

 

밥공기를 열었는데 밥공기에 고춧가루가... 흐윽...

보통 같았으면 그냥 그 부분만 덜어내고 먹는 타입이지만...

바꿔달라 했는데  음....

고춧가루 빼고 다시 주신 거 같은 느낌이..

물증은 없고 심증만... 코로나 시대에

위생관리를 조금 철저히 해주셨으면 좋았을 듯하다.

뚱보아저씨 갈치구이는

살짝 전분가루에 튀기듯 구워졌는데

바삭한 식감이 정말 내 스타일이었다.

짭조름하니 간도 심심하지 않고 밥에 먹기 딱 좋았다.

 

그리고 고등어조림은

양념이 잘 베인 무와 고등어살이

입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았다.

고등어조림과 갈치구이에 밥 한 숟가락 먹고

성게 미역국으로 바다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다

깍두기도 맛있고 어묵볶음도 맛있다.

이렇게 맛있는 엄마 밥상 시골밥상

생각나는 음식점은 오랜만이었다.

제주도 맛집 뚱보아저씨 추천합니다.

 

일정이 맞아떨어진다면 꼭 드셔 보시길!!

 

뚱보아저씨

064-772-111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1715-24

 

goo.gl/maps/D6nz7HWUVq3Lsr7G7

 

뚱보아저씨

★★★★☆ · 한식당 · 한경면 중산간서로 3651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